올인원 리퀴드 솝 베리 퍼플, 노니 그린, 로얄 프로폴리스 브라운

[서울=내외뉴스통신] 이혜진 기자 = 요즘 운동인들에게 가장 '핫'한 보우앤애로우 신제품 3종이 출시됐다.

이번 6월에 출시된 올인원 리퀴드 솝 베리 퍼플, 노니 그린, 로얄 프로폴리스 브라운은 간편한 '3 IN 1 헤어 페이스-바디-올인원워시' 컨셉으로 두피 및 모발 부분 효능, 각종 천연 에센셜 오일로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비롯해 쿨링 효과와 청량감으로 운동 후 활력 충전이 월등한 제품이다.

보우앤애로우는 매트나 기구 등 접촉으로 생기는 피부트러블을 막아주는 보호기능과 근력 운동 후 피로감 회복, 운동선수들을 위한 세정제품을 만들어내는 국내 유일무이한 최고의 브랜드로 'Train Dirty Live Clean'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운동하는 이들의 평생 숙제였던 피부 트러블을 위한 바 솝 4종과 올인원 리퀴드 솝 4종을 선보이고 있다.

보우앤애로우 관계자는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수 없는 샘플링 과정과 실제 운동선수들의 만족감을 위해 제작에 있어서 많은 연구 개발 과정을 거쳤으며 동물실험은 절대 하지 않은 제품들이다."라고 밝혔다.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올인원 리퀴드 솝은 천연 에센셜 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첨가했으며, 3종류 성분과 향이 모두 달라 취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베리 퍼플'은 DERMALAB사에서 개발한 베리 컴플렉스6이 들어간 보랏빛을 지닌 올인원 리퀴드 솝이다. 고대 마추피츄 부족이 수천년 동안 섭취해온 마퀴베리, 브라질 아마존의 슈퍼푸드 아사이베리, 인디언들에게 “Star Berries”라 일컬으며 경외로은 과실로 간주되어온 블루베리, 각종 영양소를 가진 블랙베리, 라즈베리, 그리고 크랜베리로 이루어져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여 피부를 보다 탄탄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데 도움을 준다.

상큼한 향을 지닌 올인원 리퀴드 솝 '노니 그린'은 BIO-FD&C사에서 개발한 그리놀 컴플렉스6을 첨가하고 있다. 프리지어추출물, 라벤더, 로즈마리잎, 베르가못잎, 페퍼민트잎, 카모마일추출물 특허 원료 성분이다. 항산화 효능과 피부 및 두피호보에 탁월한 허브 6종을 그대로 담은 천연 복합 추출물로 피부와 두피를 진정 및 완화시키며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달콤한 천연 벌꿀 향이 매력적인 올인원 리퀴드 솝 '로얄 프로폴리스 브라운'은 그레인 컴플렉스6을 첨가하고 있다. 보습 효능이 탁월한 대표적인 곡물인 퀴리와 퀴노아를 주원료로 구성하였고 해열작용과 염증완화 효능이 있는 녹두추출물, 율무추출물을 더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쌀, 콩추출물을 더해 피부 영양공급에 도움을 준다. 

거친 운동 후 자주 씻어야 하는 운동인들의 편의를 생각해 샴푸, 페이스워시, 바디워시로 모두 사용할 수 있으니 일석삼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한편 보우앤애로우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1+1 무료배송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149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