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서울 지역(잠실, 청량리, 명동) 및 인천 지역에서도 예비부부들의 취향을 맞춰 성공적인 박람회를 이끌어온 갤러리웨딩이 오는 7월 6일부터 7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 토파즈홀에서 웨딩박람회를 진행된다.

이번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열리는 웨딩박람회는 백화점 무료주차 3시간권, 무료음료, 문화센터할인도 지급하니 시간적 여유를 두고 백화점을 둘러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사전접수 후 선착순 참가자에게는 휴대용LED선풍기, DIY수제감사편지SET, 모닝글로리 청첩장 쿠폰북이 제공된다.

또한 웨딩계약자에게는 식전영상, 부케Set, 웨딩슈즈, 웨딩드레스피팅권(1회) 선착순 10쌍 계약자에게는 추가로 압구정 인기헤어샵(지정) 데일리헤어&메이크업 1회권과 헤어시술 10만원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열리는 웨딩박람회에서는 7월 7일(칠월칠석)을 기념하여 스튜디오, 드레스, 스드메,신혼여행, 혼수 특별 혜택과 선착순 계약고객에 한하여 드롱기 전기포트 또는 트룸 고성능 모기/해충 포충기를 매일 7쌍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목동 현대백화점 웨딩박람회에서는 가전, 가구 등 혼수품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75만 캐시백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현대백화점 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시 10만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특별이벤트와 현대백화점 목동점 삼성전자프리미엄스토어에서는 이번 목동웨딩박람회를 위해 최대 150만원 할인혜택과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열리는 웨딩박람회의 자세한 일정 및 참가신청은 네이버 결혼이야기웨딩카페와 문의전화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150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