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내외뉴스통신] 오현미 기자 =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17일 조직위 회의실에서 조영택 사무총장과 재광주 완도군 향우회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영대회 성공기원’ 완도군 향우회 입장권 단체구매 협약식을 가졌다.

500만원 상당의 입장권을 구매한 재광주 완도군 향우회 김갑수 회장은 “광주에서 개최되는 지구촌 최대축제에 완도군 향우회가 직접 수영대회 경기장에서 모임을 갖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 완도군 향우회 측은 “수영대회에 성공에도 일조하고 참가하는 각 국가 선수들에게도 응원을 통해 좋은 기록을 올리게 될 것이라는 마음으로 구입하게 됐다”고 말했다.

조직위 조영택 사무총장은 “시민들의 자발적 모임에서 입장권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시민들의 뜨거운 참여와 응원, 기대에 부흥해 우리 대회가 축제분위기 속에서 안전하게 치러질 수 있도록 더욱 철저한 준비를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직위는 최근 시민들의 자발적인 입장권 구매와 함께, 정부와 지자체, 공공기관, 기업 등 기관·단체의 단체구매도 활기를 띠고 있어 대회가 다가올수록 시민들의 수영대회 붐 조성이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myhy329@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150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