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Korea No.2를 뜻하는 k2가평수상레저는 2009년 가평에 처음 설립되었으며, 늘 2등이라는 마음가짐으로 꾸준한 노력을 보여주고 있다. 

수상레저 뿐만 아니라 뜨거운 감성을 온 가족이 함께 느끼리 수 있는 추억을 제공하는 핫한 감성의 플랫폼이다. 

약 2,000명 수용이 가능한 대규모의 가평빠지이자 핫플레이스가 이번 여름에는 2030들이 인생 샷을 건질 수 있도록 인테리어로 리뉴얼했다.

관계자는 "가평빠지는 동남아에 온 듯한 느낌의 따뜻한 인테리어 감성과 유니크 분홍 분위기의 샤워실, 수상 레저, 음악,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짜릿함과 무미건조한 ‘오늘’을 특별한 ‘오늘’로 만들어 줄 행복한 여행지로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무지개 미끄럼틀을 시작으로 10여 종의 기구인 블롭점프, 워터파크 원터 슬라이드, k2가평빠지 하늘 의자, 밸런스를 잘 맞추어야 살아남는 웨이크보드, 수상스키, 모터보드 등 최신 물놀이 기구들을 준비하여 가평워터파크의 스릴을 맛볼 수 있다. 

또한 몸이 변하면 인생이 변한다 저자 보디 피트니스 초대 챔피언 박수희와 함께 하는 ‘'피트니스에 여름을 입히다”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 예정이다. 

관계자는 "강렬한 햇빛 아래의 태닝존에서 핫하게 태닝을 마치고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와 k2가평수상레저 사이에 위치한 힐링하기 좋은 뷰의 라바 키친 셰프 특제 양념으로 만든 닭갈비 덮밥으로 마무리한다면 무미건조한 ‘오늘’이 어느새 특별한 ‘오늘’로 자리 잡고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168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