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손지훈 선임기자 = 지난달 귀국과 함께 바쁜 일정을 소화해 내고 있는 김원기 대표(세계로TV)는 올해 하반기 그간 출판한 저서들을 바탕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주식입문서’ 출간을 계획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 될 신간은 ‘세계로TV의 신가치투자로 돈 번 사람들’ 후속 작으로 각종 경제사회적 변화와 2014년 이후 축적된 데이터를 추가로 담고 있다고 전해져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다섯 번째 저서인 ‘세계로TV의 신가치투자로 돈 번 사람들’은 29년간 주식경력으로 만들어낸 김 대표의  투자법을 그대로 소개한 책이다.

또한, 이 책은 유료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올린 실전수기와 실제 매매계좌를 수록하여 신가치투자의 객관적인 우수성과 독보적인 수익성을 보여줌으로, 객관적 데이터를 통해 신가치투자법을 검증했다.

실전형 전무가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김원기 대표는 전국순회 무료 강연회와 주요 저서 집필활동을 통해 주식투자 노하우를 다양한 사람들과 공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회나눔활동 또한 지속적으로 전개 하고 있다.

이어, 2017년 부터는 베트남을 비롯해 급속한 경제성장을 이루고 있는 동남아 지역 기업탐방을 바탕으로 현지법인을 설립해 김 대표의 노하우를 해외에도 전파고 있다.

한편, 김 대표는 4월17일 ‘제8회 Korea Top Brand Awards’에서 명품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 한바 있다.
 

 

press8189@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172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