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화장품 브랜드 “퐁당(pongdang)“에서 어성초가 함유된 천연비누인 더마 클리닉 퓨어 클렌징 바(Derma clinic pure cleansing bar)를 출시한 기념으로 신제품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토피 피부와 여드름 피부 질환에 특효라고 알려진 어성초가루와 병풀추출물(시카), 티트리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얼굴 모낭충 제거용 세안비누로 사용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등드름, 엉덩이여드름, 염증성 여드름 등 온 몸에 사용 가능한 여드름비누로도 사용이 가능한 천연 비누이다.

특히 퐁당 더마 클렌징 바에는 세안 후 피부가 당기지 않을 수 있도록 히알루론산을 첨가하여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제품의 모든 성분이 EWG 그린등급을 받은 성분으로만 구성되어있고, MIT/CMIT 등 유해성분 무첨가 테스트도 완료한 제품으로서 신생아 목욕을 위한 천연비누를 찾고 있는 소비자, 임산부화장품 중 순하고 안전한 클렌징 제품을 찾는 소비자, 초등학생, 중학생 여드름뿐만 아니라 성인 여드름까지 아우르는 트러블 비누를 찾는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퐁당은 “피부가 촉촉해지는 소리”라는 슬로건 아래 건조한 피부의 원인을 분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제품을 개발하여, 피부보습에 가장 효과적인 화장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는 브랜드이다. 특히 퐁당화장품은 제품 생산 시에 소비자의 건의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차별화된 수분제품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안전한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을 가장 중요시하게 생각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현재 해당 제품은 퐁당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192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