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를 바라보며 스파를 즐기는 거제도 펜션’...비오스펜션 “강추”
‘바다를 바라보며 스파를 즐기는 거제도 펜션’...비오스펜션 “강추”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9.06.18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다 앞 5M 위치...거제도 펜션 중 단연 으뜸 '오션뷰'

[통영=내외뉴스통신] 이혜진 기자 = 바다를 바라보며 제트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거제도 펜션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비오스 펜션이 인기를 얻고 있다.

비오스 펜션은 거제 망치몽돌해수욕장의 몽돌해변에 접해 있어, 전 객실의 전망이 바다를 볼 수 있다. 왼쪽은 외도와 오른쪽은 해금강을 두고 있어 아침에는 멋진 일출광경까지 볼 수 있으며 펜션이 바다 앞 5M에 위치해 있어 깨끗한 오션뷰를 볼 수 있는 것은 거제도펜션 중 단연 최고의 오션뷰를 자랑한다.

오션뷰를 감상하며 즐기는 제트스파와 아름다운 식사는 그 자체만으로도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스파를 즐기며 바다를 보고 있으면 마치 바다 위에 머물고 있는듯한 착각에 빠져든다. 특히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이다.

또한 거제도 비오스 펜션은 거제 망치몽돌해수욕장의 몽돌해변에 접해 있어 산책코스로도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해변을 거닐며 몽돌을 가지고 노는 것만으로도 아이들은 행복해할 것이다. 맨발로 해변을 걷는다면 자연이 공짜로 선사하는 지압을 받아 볼 수도 있다.

거제도 풀빌라 비오스 펜션 관계자는 “비오스 펜션은 각 테라스마다 개별로 노천스파가 설치되어 바다를 보며 미국식 제트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펜션 앞에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며 “바다 전망 이라고 선전하며, 실제로는 바다가 조금 보이는 다른 펜션과 달리 비오스 펜션은 객실에서 이쪽저쪽 어느 곳을 보더라도 탁 트인 바다를 볼 수 있는 거제도 최고의 오션 뷰 펜션이라 자부한다. 찾아주는 고객분들의 만족도도 높고 재방문율 또한 높다”고 자부했다.

한편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1820에 위치한 거제도 풀빌라 비오스 펜션은 2019년 여름 썸머시즌 사전예약할인 진행중이며 전화예약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비오스 펜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196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