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대구,대구아이엘츠 전문학원 동성로YBM어학원이 여름방학특강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유학,교환학생 그리고 어학연수 등을 준비하려는 학생들에게는 필수적으로 필요한 시험인 토플, IELTS는전문강사들의 특화된 수업을 통해 제대로 준비해야 고득점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동성로YBM에서는 토플시험을 주관하는 ETS에서 인증받은CBT센터를 보유하고 있어, 수강생들에게 실전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모의테스트를 통해 토플 실전연습을 함으로써남다른 실전감각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으로 대구에서 볼 수 없었던 특급혜택으로 수강생들에게 혜자이벤트로 불리고 있다.

대구토플YBM어학원에는 김은지, 김유진 2명의 전문강사들이 효율적인 학습환경을 제공해 수강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김은지 강사는 호주Shafstone college와 캐나다 King George International에서 ESL/TESOL 과정을 수료한 실력파 강사로, 매주 2회 실전 리딩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위해 스피킹 첨삭 스터디와 온라인 스터디, 컴퓨터 모의 토플 총 20부를 제공한다.

김유진 강사는 주한 아제르바이잔 대사관 통역 비서 및 지상파 방송 출연 등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있는 토플 전문 스타강사로 1:1 라이팅 첨삭과 스피킹 발음 교정이 특징이다. 또한 고득점을 위한 초밀착 스터디와 조별스터디, 퀴즈를 실시하고 있으며 컴퓨터 실전 모의 고사와 전문컨설팅도 지원한다.

대구아이엘츠YBM어학원에서 AN SAMUEL 강사의 GENTLE IELTS도 수강생들의 입소문을 타고있다. AN SAMUEL 강사는 토익 990점과 토익스피킹 200점을 보유하고 있는 실력자로 미국 University of lllinois Urbana-Champaign 언어학 전공자이다.

이중국적으로 원어민 강사의 명확한 발음은 물론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은 국어를 통해 강의를 진행, 실전 모의고사를 통한 실제 시험완벽대비까지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지금까지 IELTS 과목에서 적용하지 못한 초단기 집중 프로그램을 활용한 단기 속성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자신있게 이력을 공개하는 실력있는 강사진과 이렇게 공부하기 좋은 시설을 갖추고 있으면 대구경북 학생들이 더이상 토플/아이엘츠를 공부하러 서울로 갈 필요가 없게 됐다”며 여름방학을 이용해 토플,아이엘츠를 공부하려는 수강생들이 서둘러 등록해줄 것을 당부했다. YBM어학원에서는 7*8월 동시수강시 수강료할인,휴학생,전역장병 할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대구영어회화학원, 대구영문법학원, 대구토익스피킹학원, 대구오픽학원, 대구중국어학원,대구일본어학원으로 직장인을 위한 주말반까지 다양한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YBM어학원동성로는 반월당 지하철역 13번 출구로부터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대 규모의 시설과 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198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