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국내 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에서 올해의 팔찌라 불리는 14k뱀줄팔찌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화제다. 유행을 타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이라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뱀이 흐물거리듯 부드러운 체인이기에 뱀줄팔찌라 불리며, 언제 어디서나, 어떤 데일리룩에도 착용가능한 데일리팔찌다. 미니골드의 본 상품명은 ‘실크 브라이트 팔찌’이며, 미니골드 측은 여름팔찌, 여성브랜드팔찌 등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해당 14k팔찌를 30%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고 했다.

다른 주얼리와의 매치도 쉬우며 시계와 찰떡궁합이다. 미니골드 SNS에서는 ‘미니골드 직원들이 강력하게 추천하는 팔찌’라는 카피와 함께 해당 팔찌가 업로드 되었다. 여름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팔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쿠폰을 통해 몇 몇 베스트팔찌를 10% 할인받을 수 있는데, 미니골드 관계자는 “실크 브라이트팔찌(BHNM4001)의 경우 쿠폰적용이 불가능하며 오프라인 사용 시 매장 직원에게 쿠폰을 보여주면 된다”라며, “온라인 사용 시에는 마이페이지에서 쿠폰 등록 후 결제 시 적용을 하면 된다”라고 말했다.

14k뱀줄팔찌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미니골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199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