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르자긴 역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김도현이 ‘아스달 연대기’(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김원석)에 출연한다.

18일 김도현 소속사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는 “배우 김도현이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 쇼르자긴 역으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아스달 연대기’는 고대를 배경으로 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고대 인류사 판타지 드라마로,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극 중 김도현은 ‘아스달 연대기’ Part 2. 뒤집히는 하늘, 일어난 땅에서 아스달 하호 출신의 돌담불 관리인 쇼르자긴 역으로 출연하여 극 중반 무게감을 더할 예정이다.

김도현은 뮤지컬, 연극을 통해 탄탄한 내공을 쌓아 올린 연기파 배우로 드라마 ‘장영실’, ‘뷰티풀 마인드’, ’도깨비’, ’스위치 -세상을 바꿔라’, ’라이프’, ‘자백’ 등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활약을 펼쳤다

이처럼 매 작품마다 캐릭터 그 자체로 완벽 변신하며 호평을 받은 김도현이 tvN '아스달 연대기’를 통해 새롭게 선보일 연기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도현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는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204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