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펜션 ‘아띠’, “경주 불국사 인근 힐링 플레이스”
경주펜션 ‘아띠’, “경주 불국사 인근 힐링 플레이스”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9.06.18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예약시 숯불서비스 1회 제공 프로모션
경주펜션 '아띠'는 대형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아띠펜션)
경주펜션 '아띠'는 대형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아띠펜션)

 

[경주=내외뉴스통신] 이혜진 기자 = 천년고도 경주를 여행지로 결정했다면, 숙소 결정이 고민스러울 것이다. 불국사에서 가깝고 조용하고 아늑한 경주 펜션을 찾는다면 아띠펜션이 적격이다.

이곳은 불국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도보로 불국사 관광이 가능하고, 펜션 객실 앞 데크에서 호수 전망 야경을 보며 개별바베큐도 즐길 수도 있어 가족단위 여행지로 추천할만한 곳이다.

펜션 바로 앞에 저수지가 있어 낚시를 즐기기에도 좋다. 아침에 저수지에 피는 물안개는 장관으로 사진 작가들의 출사 장소 중 한곳으로도 유명하다.

 

아띠 펜션은 경주 펜션중 가장 큰 규모의 프리미엄 대형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이곳에서 가족과 함께 워터슬라이드, 선베드 등을 즐기며 여름을 즐긴다면 유명 호텔 수영장이 부럽지 않을것이다. 특히 아띠 펜션은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펜션이 아닌 자연과 함께 더불어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친환경 경주펜션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경주 불국사 인근 힐링 플레이스 펜션 아띠펜션은 연박 손님에 한해 네이버 예약시 숯불서비스 1회 제공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209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