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고양 일산가구단지 인근 고양가구3단지에서는 이번 킨텍스 가구박람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신혼가구·입주가구 대상으로 ‘고양가구박람회’를 이달 30일까지 추가 진행한다.

각종 가구를 특가에 선보이는 이번 고양가구단지 가구박람회는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 공동구매 행사로 고양가구3단지 내에 입점한 50여 개의 가구 브랜드가 공동으로 참여해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가구의 폭을 넓혔다. 행사를 통해 일반 가구할인매장보다 저렴한 가격에 가구가 공급되므로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가구를 구입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외에도 가죽 소파, 테이블, 식탁 등 거실 및 다이닝룸에 필요한 가구뿐 아니라 원목 가구부터 색다른 디자인의 실용적인 제품까지 다채로운 가구를 한 곳에서 둘러볼 수 있다. 더불어 브랜드별 신상품도 할인 품목에 포함돼 신혼 생활을 시작하며 신혼가구를 장만하려는 이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바로크소파, 다우닝소파, 힐커, 템퍼뿐 아니라 앤틱가구, 우수중소기업가구, 커튼, 블라인드 등 가구 및 패브릭 제품까지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어 발품을 팔아야 했던 수고를 덜어 준다. 특히 침대, 화장대, 서랍장 등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들이 할인 행사에 포함되며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가구도 갖춰져 연령대와 상관없이 방문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고양가구3단지 고양가구박람회 공동구매 행사는 힐스테이트 삼송역, 이편한세상시티 삼송3차, 북한산SK뷰아이파크, 북한산두산위브, 인천송도SK뷰 등 주변 지역의 신혼 및 입주 가구가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양가구3단지 고양가구박람회는 매장마다 바로 앞에 주차장을 완비해 많은 고객이 동시에 방문해도 문제가 없어 편하게 쇼핑이 가능하다. 고양가구박람회는 이달 30일까지 운영된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222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