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내외뉴스통신] 이혜진 기자 = 일산 킨텍스에 와사비가 들어가지 않은 이색 초밥이 네티즌 사이에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SNS상에서 ‘일산 맛집 베스트 10’에 뽑히기도 한 이곳은 일산 대화동 킨텍스 맛집으로도 소문난 닌자스시 이다.

와사비가 들어가지 않은 초밥이라는 이색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닌자스시 관계자는 "와사비를 잘 먹지 못하는 손님들을 배려해 생와사비를 따로 제공하고 초밥에는 와사비를 넣지 않는다." 라며 고객에 대한 세심한 배려를 드러냈다.

 

또한 이곳은 갓 도정한 신동진쌀을 사용해 밥알이 살아있고 식감이 뛰어난 스시를 선보인다. 게다가 저염식 간장, 초장, 샐러드 소스, 돈까스 소스  등등 이 곳의 모든 소스는 특별한 레시피로 만들어져 맛은 물론 건강까지 배려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곳을 자주찾는 A씨(일산 거주)는 "닌자스시는 오직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소스로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라고 호평했다. 

닌자스시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 중 하나는 수제 돈까스 이다. 냉동 돈까스가 아닌 직접 만들기 때문에 바삭한 식감이 일품이다. 게다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건강까지 덤으로 챙길 수 있다. 

 

닌자스시는 대화역 인근 메가박스 킨텍스점 1층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따라서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메가박스 킨텍스점, 라페스타, 일산호수공원 레이킨스몰을 찾는 연인들이 자주 찾는 데이트 코스 중 하나이다. 
 

한편 닌자스시는  매일 11시~12시는 조조할인 이벤트로 전 메뉴 1,000원 할인, 초밥 7피스와 반우동을 6,900원에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닌자스시 건물 3층에는 메가박스 킨텍스점이 위치해 있어 지하 5층까지 넓은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226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