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라디오' SF9, 토크부터 라이브까지 아이돌력 만렙!
'아이돌 라디오' SF9, 토크부터 라이브까지 아이돌력 만렙!
  • 홍성훈 기자
  • 승인 2019.06.19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 라디오' SF9 (사진 제공 = MBC)
▲'아이돌 라디오' SF9 (사진 제공 = MBC)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SF9이 컴백 첫 방송으로 비투비 정일훈이 진행하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신곡 ‘RPM’ 무대를 방송 최초로 선보였다.

SF918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토크, 댄스, 라이브, 연주 등 끝없는 아이돌 능력치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뽐냈다.

 

찬희는 이번 컴백에 자신감을 장착했다면서 원래 자신감이 많이 없었다. 이번에 자신감을 좀 일깨워서 나온 것 같다고 말했고, 재윤은 이번 앨범 준비를 하면서 많이 관리했다. 운동을 많이 했다고 귀띔했다.

 

휘영은 마성의 매력을 장착했다.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까 고민하던 끝에 다원이 형이 사람은 매력이 많아야 한다고 얘기해줬다면서 다원과 함께 매력적인 포즈를 잡아 웃음을 자아냈다.

 

영빈은 한 번도 팬분들 앞에서 퍼포먼스를 제대로 보여드린 적이 없는 것 같아서 이번에 준비했다. 아직 판타지(SF9 팬덤명)’분들에게 못 보여드린 퍼포먼스가 있다. 조만간 공개된다고 기대감을 심어줬다.

 

유태양은 ‘RPM’ 도입부에서 안대를 쓰고 안무하는 것과 관련해 “(눈을 가리고 춤추면) 자신에게 모든 걸 맡겨야 되는 순간이 온다고 언급했다.

 

지난 타이틀곡 예뻐지지 마당시 부상으로 활동을 함께하지 못한 주호는 무대에 배고픔을 느껴서 빨리 돌아오고 싶어서 준비를 열심히 했다. 열심히 한 만큼 멋있는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SF9오솔레미오(O Sole Mio)’, ‘쉽다(Easy Love)’, ‘Unlimited’, ‘부르릉(ROAR)’, ‘질렀어’, ‘예뻐지지 마등 기존 활동곡과 이번 신보 수록곡인 돌고 돌아(Round And Round)’를 카리스마 넘치는 메들리 댄스로 소화했다.

 

이어 영빈, 유태양, 찬희는 랜덤 댄스까지 보여주며 SF9의 댄스 담당으로서 저력을 과시했고, SF9 래퍼 휘영과 메인 보컬 인성은 원타임의 ‘Hot 뜨거로 활기 넘치는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게 했다.

 

뿐만 아니라 주호는 여기 왔을 때 감정으로 간단하게 (곡을) 만들었다면서 감미로운 즉석 키보드 연주를 보여줬다.

 

끝으로 영빈은 올해는 굉장히 바쁘게 보낼 생각이다. 투어도 몇 개 있다. ‘RPM’으로 (청취자분들이) 시원하게 더운 여름을 날려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인성은 열심히 활동할 테니까 많은 사랑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고, 찬희는 “SF9판타지가 함께한 지 벌써 2년 넘게 시간이 지났다. 앞으로 함께 꽃길 걷자면서 팬들을 향해 사랑을 전했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235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