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새 예능, 안방극장 뒤엎을 라인업이 온다.
KBS 새 예능, 안방극장 뒤엎을 라인업이 온다.
  • 홍성훈 기자
  • 승인 2019.06.19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사진 제공 = KBS)
▲KBS (사진 제공 = KBS)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KBS가 대폭 새로워진 신규 예능 프로그램들을 선보이며 신선한 변화를 맞는다.

 

KBS는 올 하반기, ‘으라차차 만수로’, ‘썸바이벌 1+1’,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까지 3개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론칭을 앞두고 있다.

 

KBS 이재우 예능센터장은 “(예시) 올 하반기 축구부터, 로맨스, 돌봄까지 신선하고 다양한 소재의 예능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 시청자분들께 건강한 웃음과 깊은 공감을 줄 수 있는 고품격 예능프로그램들이 될 것”이라며 신규 라인업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올 여름을 뜨겁게 수놓을 KBS의 신규 예능 라인업을 미리 만나보자.

 

금요 예능 ‘으라차차 만수로’
축알못도 환영해 황무지 개척 스토리 유러피안스타일

 

첫 주자는 ‘으라차차 만수로’(연출 양혁). 배우는 직업, 구단주는 꿈이었던 김수로가 영국 축구 13부 리그 ‘첼시 로버스’를 인수하면서 진정한 도전을 시작한다. 여기에 스타 보드진 이시영, 카이, 럭키, 박문성, 백호가 의기투합해 방송 전부터 큰 화제성을 자랑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으라차차 만수로’는 축구를 소재로 하고 있지만, 축구를 모르는 ‘축알못’도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는 포인트가 많다. 각자 생계를 꾸리면서도 꿈을 위해 뭉친 13부 리그의 사연과 반백살 김수로의 황무지 개척스토리가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과 재미를 선사, 진정한 국민 예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으라차차 만수로’는 오는 6월 21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수요 예능 ‘썸바이벌 1+1’
취향대로 산다 국내 최초 마트 로맨스 일석이조 로맨스

 

한편 ‘썸바이벌 1+1’(연출 강승연)은 썸도 타고 장도 보는 국내 최초 마트 로맨스 프로그램이다. ‘취향매칭’이라는 독특한 소재에 남다른 호흡을 자랑하는 예능 어벤저스 이수근, 김희철, 소유, 피오가 ‘썸매니저’로 뭉쳐 기대를 모은다.

 

특히 ‘썸바이벌 1+1’은 기존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외모, 스펙이 아닌 오로지 취향만으로 썸을 탄다는 독특한 콘셉트로 눈길을 끈다. 마트 안에서 벌어지는 청춘 싱글남녀들의 상큼한 로맨스부터 취향이 같아야 살아남는 서바이벌 게임 속 치열한 심리전까지 꿀잼 포인트가 가득하다. ‘썸바이벌 1+1’은 오는 6월 26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 된다.

 

토요 예능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
돌봄 예능 특별한 하원도우미 세 남자의 리얼 돌봄기

 

김구라, 서장훈, 김민종이 의기투합한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연출 원승연)는 피치 못할 사정으로 아이의 등·하원을 책임질 수 없는 부모를 대신해 세 남자가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개념 ‘돌봄 예능’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에는 일과 육아를 모두 해내야하는 워킹맘부터 독박육아중인 엄마, 전업주부를 자처한 아빠 등 다양한 가정이 등장한다. 이들의 솔직한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진한 공감과 위로를 선사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돌봄’과는 거리가 멀어 보이는 세 남자의 좌충우돌 리얼한 돌봄기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놓칠 수 없는 관전포인트 중 하나다.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는 오는 7월 6일 토요일 밤 10시 45분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올 여름에는 다양한 소재와 재미로 무장한 KBS 신규 예능 프로그램들이 연이어 론칭하며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한편 ‘으라차차 만수로’는 6월 21일 밤 9시 50분, ‘썸바이벌 1+1’은 6월 26일 밤 11시 10분,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는 7월 6일 밤 10시 45분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236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