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1일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오는 6월 21일 라퍼커션의 보컬리스트 ‘Linda Floresta’ (링다 플로레스타) 의 새로운 싱글 ‘수많은 인연들’이 발매된다.

‘Linda Floresta’는 국내 유일무이한 삼바밴드 라퍼커션의 보컬리스트로 국내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삼바를 노래하며 다양한 음악작업과 공연으로 실력파 멀티 뮤지션으로 알려진 바 있다.

 

이번 앨범 ‘수많은 인연들’ 역시 ‘Linda Floresta’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참여했으며 관계 속에서 오는 크고 작은 마음의 물결들을 시간의 흐름에 따라 잔잔하게 지켜보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사람과 사람간의 형성되는 수많은 관계를 경험하며 주고받는 많은 감정을 링다 플로레스타 만의 음색으로 차분히 풀어냈다.

앞선 링다 플로레스타의 첫 싱글앨범 ‘Esperanca’부터 EP앨범 ‘TRISTE’  두 번째 싱글앨범 ‘그대 원한다면’ 등 다수의 자작곡을 발표하며 싱어송 라이터로서의 자질을 입증해왔기에 이번 새 앨범의 자작곡에도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링다 플로레스타는 인생을 살아가며 생긴 관계 속에서의 가슴 속 상처가 있다면 ‘수많은 인연들’을 통해 위로받기를 바란다.

한편, 링다 플로레스타의 앨범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6월 21일 금요일부터 감상 가능하며 유튜브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활동 소식을 접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256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