캉골(KANGOL), 서포트 유어 마인드 캠페인 ‘플렉스유어셀프’ 행사 개최
캉골(KANGOL), 서포트 유어 마인드 캠페인 ‘플렉스유어셀프’ 행사 개최
  • 홍성훈 기자
  • 승인 2019.06.20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7일(목) 홍대 모데시&헨즈 클럽
▲윤하 (사진 제공 =  비엔비엔)
▲캉골 (사진 제공 = 비엔비엔)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브리티시 캐주얼 브랜드 캉골이 오는 6월 27일(목) 홍대 모데시&헨즈 클럽에서 ‘서포트유어 마인드’캠페인의 일환으로 ‘플렉스유어셀프’ 행사를 개최한다.

‘서포트유어 마인드’는 2012년부터 캉골에서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서브 컬처 아티스트 지원 캠페인으로 다양한 인디 신에 있는 아티스트들에게 전시 협업 및 퍼포먼스 후원, 인터뷰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컬처 지원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다. 2019년부터는 아티스트를 넘어20대의 문화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서포트유어 마인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신조어인 ‘플렉스유어셀프’ (너만의 자신감)라는 컨셉으로 SNS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뽑은 아티스트들과20대 소비자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제공한다.

1부 토크세션에서는 여행, 아트, 패션이라는 키워드를 가지고 여행유투버여락이들, 일러스트레이터배성태, 모델 정혁이 토커가 되어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2부 공연에서는 영앤리치레코즈의수퍼비, 언에듀케이티드키드, VMC의 넉살, 오디, 딥플로우, 이로한, 우탄, 큐엠, 빅원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플렉스유어셀프’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캉골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덧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대 소비자 5명에게 초대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273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