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출시한 마스터(CMC-A100) 안마의자가 대형유통마트, 대형전자매장 논현 직영매장에서 꾸준히 판매되며 많은 사랑을 받으며, 4D 안마의자 대중화의 선두주자로 자리 매김 하고 있다.

코지마 안마의자 마스터(CMC-A100)는 사용자에게 모든 것을 맞추는 완벽한 안마의자를 지향한 커스터마이징 안마의자이며, Mellow Rose 컬러를 사용하여,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시켜 보다 더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또한, 최고급형 안마의자에만 있는 4D 마사지 볼을 사용하여 상하좌우는 물론 전후까지 돌출되어 더욱 정밀한 신체 굴곡 스캔과 깊이 감 있는 마사지를 선사하며, 4D 마사지 볼과 LS형 입체 프레임으로, 역동적인 마사지와 사용자 체형에 가장 잘 맞는 섬세하고 균일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4D 깊이 조절이 최대 12cm 5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커스텀 에어마사지 기능으로 상체/하체 부분의 에어강도를 개별적으로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선택해 맞춤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터치패드형 프리미엄 LCD 리모컨 탑재, 23가지 자동코스, 어깨 3단계 폭 조절 기능, 부위 에어마사지(어깨, 손&팔, 종아리, 발, 허리) 등 기능으로 최고급 안마의자의 고급스러운 품격과 편리성을 자랑하며, 종아리 유닛의 회전을 통해 고급형 발 마사지기에만 있는 주무름 마사지가 가능한 하체마사지와 사이드 리모컨 탑재, 슬라이딩 기능, 무중력 기능, 자동 다리길이 자동 조절 시스템 등 다양한 성능과 3년 무상 AS서비스 등, 최고급형 안마의자의 완성도를 높였다

코지마 관계자는 “매년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을 위해 R&D 산업에 아낌없는 투자를 실시,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 안마의자는 물론, 토탈 헬스케어 명문기업으로서 국민 건강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코지마는 4D 안마의자의 대중화를 비롯하여 대형 유통사에 판매, 카드 무이자 판매 도입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2019 브랜드 고객 충성도 안마의자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자세한 제품 문의 사항은 코지마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281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