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은 더운 여름을 맞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어린이 건강음료 ‘키득키득 배도라지’와 ‘키득키득 오비타’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제품명, 슬로건, 패키지 등 다양한 부분에 대대적으로 변화를 주었으며, 새로운 하마 캐릭터 ‘포포’를 패키지에 활용하여 섭취하는 유아동의 취향을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배와 도라지가 함유된 ‘키득키득 배도라지’는 기존 기린아에서 함소아의 신규 시그니처 음료 메타브랜드인 ‘홍키통키’로 개편이 이루어지면서, ‘목이 편한 우리 아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6년 근 홍삼 농축액과 함께 로니세라분말 처방을 적용하였다.

어린이 필수 비타민 6종과 국내산 오미자 추출물이 함유된 ‘키득키득 오비타’는 HACCP 인증과 함께 ‘식물혼합농축분말 DVB-6’이 첨가되어 성장기 어린이 맞춤형 제품으로 탈바꿈했다.

한편,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키득키득은 리뉴얼 전부터 천연 향료나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해 온 어린이대표 건강 음료”라며 “기존 소비자에게는 새로움을, 새로 접하는 분들에게는 브랜드를 알리는 함소아제약의 신호탄 같은 제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리뉴얼된 ‘키득키득 오비타’와 ‘키득키득 배도라지’의 자세한 정보는 함소아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gvkorea21@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281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