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취재] -조길형 충주시장, 허영옥 충주시의장, 구본극 충주교육장, 허창헌 충주시장애인게이트볼연맹회장 등 참석
-도내 시군 선수 250여 명 열띤 선의의 경쟁 펼쳐

[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 충주시장애인게이트볼연맹(회장 허창헌)은 20일 오전 10시 충주시 호암2체육관에서 ‘제4회 충주시장배 충북장애인게이트볼대회’가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대회는 충북도내 장애인게이트볼 선수, 심판, 관계자 등 250여 명이 참가하여 그동안 연마한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상호 친목을 도모하는 뜻 있는 대회는 4회째 열리고 있다.

개회식에는 조길형 충주시장(충주시장애인체육회장), 허영옥 충주시의회 의장, 송기성 충북장애인게이트볼협회 회장, 허창헌 충주시장애인게이트볼연맹 회장, 임순묵 이종배국회의원실 연락소장, 구본극 충주교육지원청 교육장, 김덕수 충주시장애인후원회장, 정학구 충주중앙병원 경영원장, 민경창 체육진흥과장, 이정우 충주시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 시군 장애인게이트볼협회 회장 등 참석하여 선수 및 관계자께 축하 인사를 드렸다.

개회식은 엄창수 사무국장 사회로 주요참석자 소개, 국민의례, 감사패 수여, 대회사, 축사, 기념사진 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허창헌 충주시장애인게이트볼연맹 회장은 대회사에서 “충주시장배 충북장애인게이트볼대회에 참석하여 주신 모든분께 감사드리며, 좋은 시간되시길 바란다”고 말햇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축사를 통해 “ 충북장애인게이트볼대회를 충주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이번 대회가 시군 선수와 관계자의 뜻 있는 대회가 되길 바란다”며 “ 오는 8월 열리는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대회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종배 국회의원을 대신하여 임순묵 연락소장은 “충북장애인게이트볼대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행복하고 뜻 있는 대회가 되길바라며, 충주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 밝은 사회를 만들기와 장애인복지 증진을 위해 앞으로도 더 노력하겠다”고 축사를 대독했다.

한편, 게이트볼 경기동안 충주중앙병원(경영원장 정학구)에서 무료의료봉사를 위해 인력과 참가자 응급처치를 위해서 운영되고 있다.

충주시장애인게이트볼연맹은 허창헌 회장을 중심으로 2개 클럽(농아 20명, 지체 30명)운영되고 있으며 각종 대회에 꾸준히 출전하고 있다.

 

mbc032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284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