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 발급 업무 관련 업무제휴 계약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의 기자 = “사업권을 가지고 있는 업체와 구체적으로 사업을 수행하는 업체와의 협업은 빠른 성과를 바탕으로 글로벌 경쟁에서 우위를 점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고무적인 사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아이핀테크(대표이사 이재영)와 Increz Korea(인크리즈코리아, 대표이사 백경대)는 최고 라이센스의 서브 라이센스를 발급하는 모든 업무에 관한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백경대 인크리즈코리아 대표는 “종교계를 기반으로 하는 바이블코인을 통해 블록체인 서비스를 실생활에 폭넓게 적용하고 있는 비아이핀테크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자사에서 추진하고 있는 블록체인 및 핀테크 관련 모든 사업이 더욱 활성화될 것”이라며 “유통, 리조트, 카지노, 발전소 등 CEAZ 특별경제특구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사업에 대해 빠르고 구체적으로 추진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비아이핀테크 이재영 대표는 “바이블코인 프로젝트에서 계획하고 있는 국제거래소,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 등을 필리핀 정부에서 국가 원동력 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특별경제구역에서 추진할 수 있게 됐다”며 “블록체인 및 핀테크 분야 업체들에 공식 라이센스 발급 및 컨설팅 제공, 유망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 기회 등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인크리즈코리아와의 업무제휴는 바이블코인 생태계의 확장과 글로벌화에 혁신적인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아직 법제도가 정비되지 않은 국내 사정을 감안할 때 법제도가 정비되어 있는 필리핀으로의 진출은 블록체인 산업의 안정적인 성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세계적 대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게 될 것을 기대하는 인크리즈코리아는 필리핀 카가얀(Cagayan) 경제특구(CEAZ)에서 부여하는 공식 최고 라이센스를 획득한 바 있다.

jetnomad31@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298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