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여름 방학시즌이 다가오면서 하반기 공채 시즌 전에 토익 점수를 완성하려는 사람들의 움직임이 바빠지고 있다. 토익 강좌들이 워낙 많고 방학이라는 시즌 특성상 많은 학생들이 한꺼번에 몰리기 때문에 이 시기에 점수를 확실하게잡고 싶은 사람이라면,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을 해야한다.  

강남YBM토익 조이반에서는 한달 수강 후 점수가 200점 300점 이상 수직 상승한 사람들의 생생한 후기들이 매우 많다. 뿐만 아니라 토익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들을 위한 500++/600++ 기초반부터 고득점을 목표로하는 750++중급반과 900++실전반까지 두루 만나볼 수 있다.

강남토익학원 조이반 토익에서는 ETS 토익 주관사의 최신 실전 문제들을 그대로 수업에서 다루기 때문에 시험 적중률이 매우 높다. 정규 수업 시간 이외에도 매주 토요일마다 모의고사와 해설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이 시험 직전에 제공 되는 특강들은 점수 막판 뒤집기를 노리는 학생들에게 더욱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밀착 관리형으로 잘 알려진 강남토익 조이반 토익은 수강생 한 명 한 명을 열의를 다해 챙겨 주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그리고 수업 후에 진행이 되는 스터디 역시 밀착형 스터디로 이미 토익에서 고득점을 달성한 숙련 조교들이 토익 훈련을 도와준다. 그리고 토익을 공부하다가 막히는 부분이 있다면 이 또한 조이반의 대표강사들이 1:1 멘토 관리 상담을 통해 해소를 해준다. 

여름방학을 맞이해 강남토익학원 YBM강남 조이반에서는 다양한 등록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강남토익학원 추천 조이반 토익 수강생들에게는 최대 22%할인 및 정기토익 응시권과 (7,8월 동시 등록 시) ETS 실전 문제 시험지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그 밖에도 토익스피킹 수업 무료제공 매주 토요일 모의고사 및 해설특강 제공 등 다양한 특별 혜택 등을 제공한다. 그 밖의 할인 이벤트들은 강남YB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307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