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내외뉴스통신] 손상훈 기자 =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은희)은 지난 20일 이사장실에서 세계 헌혈자 의 날(6.14) 기념 우수 헌혈기관으로 선정돼 대한적십자사(회장 박경서)로 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공단은 세계헌혈자의 날을 맞이해 생명 나눔 실천과 인간의 생명보호를 위한 혈액사업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은 2010년부터 매년 2회 꾸준하게 지속적으로 사랑의 헌혈에 동참하고 있으며 2016년 1월 헌혈우수기관으로 인증을 받았다. 헌혈은 수혈이 필요한 환자의 생명을 구하는 유일한 수단으로 혈액은 아직 인공적으 로 만들 수 있거나, 대체할 물질이 존재하지 않아 지속적이고 꾸준한 헌혈이 필요하다.

공단은 매년 2회 헌혈을 실시하며 총 17회, 100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했으며 헌혈에 참여하고 받은 헌혈증을 자발적으로 모아 헌혈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고 있다.

강은희 이사장은 “매년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사랑의 헌혈에 동참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헌혈로 나누는 사랑으로 생명 나눔 실천에 적극 동참해 생명보호 를 위해 앞장서서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mbnnews19@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334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