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무더운 여름철이 지속될 경우 모발과 두피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게 된다. 특히 고온다습한 환경은 과다한 피지 분비와 함께 세균들의 번식으로 두피여드름, 두피뾰루지, 두피가려움증 등이 일어날 수 있으며 불쾌한 머리냄새가 발생하기 쉬운 환경이 된다. 

일반적으로 신체구조상 정수리냄새를 맡기 어렵기 때문에 냄새를 느낄 수 없는 게 정상이다. 하지만 두피각질, 두피가려움을 동반한 지루성두피염이나 두피지루성피부염을 겪는 이들의 두피상태가 악화되어 있다면 두피냄새가 심하게 날 가능성이 높다.

더운 열기가 가득한 여름일수록 평소보다 모발과 두피관리를 더욱 신경 써 주는 것이 중요하다. 폭염이 빨리 시작 된 만큼 무더운 여름 날씨가 예측되고 있는 가운데 자외선에 쉽게 노출 될 수 있는 모발&두피케어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두피케어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냄새나는 정수리, 머리가려움, 머리각질 등으로부터 두피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본인의 두피 상태를 정확하게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 두피냄새제거, 정수리냄새제거와 함께 두피각질제거의 기본이 되는 것은 두피스케일링제품으로 꼽을 수 있다.

이와 관련하여 프리미엄 샴푸추천 브랜드 테라피션은 퍼퓸 리페어 셀프헤어클리닉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설페이드계 계면활성제 대신 자연 유래 천연계면활성제를 함유하여 두피의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실리콘, 파라벤, 동물성원료 등 논란 성분을 배제하여 두피의 안전함을 생각했다.

해당 브랜드는 제품력과 브랜드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4년 연속 국제 품질 우수 제품 인증서를 획득하였으며 국제 두피관리사 협회 ITF트리콜로지스트와 공동연구를 통하여 두피와 탈모예방에 근본적인 예방책을 제시하는 제품 개발을 알린 바 있다.

퍼퓸 리페어 라인은 향기좋은샴푸, 트리트먼트, 헤어오일로 구성돼 있으며 향료 연구소 미센트와 콜라보를 통하여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향을 구현해 냈으며 꽃 향이 부담스러운 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는 평을 받고 있다.

테라피션의 퍼퓸 리페어 헤어홈케어 라인의 퍼퓸샴푸는 손상된 모발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식물성 보습 성분이 모발 내부에 도달하여 샴푸 단독 사용만으로도 부드럽고 매끄러운 감촉을 선선사 해주는 특징이 있는 제품이다.

냄새좋은샴푸로 언급되고 있는 퍼퓸 리페어 손상모발샴푸는 두피 기초 케어를 위한 약산성샴푸로 두피의 유수분밸런스를 조절해주고 두피의 보습막을 그대로 유지시켜주어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도록 도와준다.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을 베이스로 모발을 구성하는 20가지 아미노산 성분과 11가지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단백질트리트먼트는 손상모발복구, 상한머리복구에 도움이 되며 머릿결좋아지는법에 집중되고 있는 상품이다.

또한 머릿결좋아지는방법에 도움되는 헤어에센스로 알려진 퍼퓸 리페어 헤어오일은 끈적임 없이 손상된 모발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며 즉각적인 윤기와 부드러움을 선사해 여성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7가지 모발 친화성 자연유래 리페어 오일로 모발의 손상 부위를 개선해주며 외부자극으로부터 모발을 지켜주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또한 휘발도가 높고 분자량이 작은 성분으로 구성돼 있는 퀵드라이 성분이 손상 시간을 단축시키며 빠르게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두피냄새 제거를 위해 세정력이 너무 강한 샴푸를 자주 사용하게 되면 모발과 두피에 자극이 될 수 있으며 두피와 모발의 좋은 영양분까지 빼앗아갈 수 있기 때문에 두피에 안전한 세정력을 지닌 두피케어샴푸를 활용해서 관리하는 것을 추천한다.

최근 테라피션은 민감한 건성두피를 위하여 센서티브 수딩 헤어로스 솔루션 건성두피샴푸를 개발하여 출시했다. 본 브랜드는 해당 제품의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에서 6월 13일 오전5시부터 6월 27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한 고객에 한해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극손상 모발을 위한 퍼퓸 리페어 극손상헤어팩, 헤어영양팩 뿐만 아니라 탈모관리에 도움이 되는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의 탈모관리샴푸, 컨디셔너, 헤어토닉이 구성돼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355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