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신촌 YBM어학원 신촌토익스피킹 초초강추팀 이지경 강사가 다가오는 뜨거운 7월 여름방학을 앞두고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어 화제다.

이지경 강사는 現 YBM신촌센터 초초강추팀 토익스피킹 전문강사로, 육군사관학교 초청 특강과 대한항공 초청 특강, 외국계 투자기업 채용박람회 초청 특강을 지닌 실력자다.

신촌토익스피킹 YBM어학원에서 스타강사로 알려진 그녀는 한국외국어대학교 교육대학원 영어교육 석사 졸업했다. 이후 캐나다 TESOL, 한국인들뿐만 아니라 영어가 제 2외국어인 외국인들에게도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지 팁을 제공하고 있다.

그녀의 대표 강의로는 주3일완성 초초강수 이지경의 Easy 오픽 월수금반과 주5일집중 이지 오픽4주반, 토요 이지 토익스피킹 1개월 완성반, 토스1개월 완성반, 오픽 2주단기완성반, 토스2주 단기완성반 등이 대표적이다.

이지경 강사는 "많은 학생들이 취업 준비를 통해 오픽과 토스를 알게 된 분들이 대부분이다"며 "어느 누구나 쉽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는 방법과 다년간 토익스피킹 강의를 통해 얻는 노하우로 YBM신촌 어학원 학생들과 만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토익 스피킹은 하고싶은 말이 아닌 원하는 답을 핵심문법만으로 원하는 문장을 구사해야한다. 신촌 YBM어학원 초초강수팀 토익스피킹 수업은 2주 단기속성과 단기목표달성을 위한 다양한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어 한달에 두번 개강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모든 학생들이 원하는 성적을 얻을 수 있다. 방법을 모를뿐이다. 그 방법을 알려주어 학생들이 취업준비하는데 짐을 하나 덜어주고 싶다"며 "말하기는 어느정도 암기가 되어야한다. 기본적인 암기를 통해 영어회화, 영어면접까지 완벽하게 커버시켜줄 수 있다"고 귀띔했다.

한편, 신촌 YBM어학원 사이트를 통해 토익스피킹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YBM어학원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전문가와 일대일 상담이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358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