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 SUPER ACTION에서 06월 23일 22시 0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블러드 다이아몬드’이다.

‘블러드 다이아몬드’의 개봉일은 2007년 01월 11일이었고, 주연으로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제니퍼 코넬리, 디몬 하운수 등이 출연했다. 또한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지상최대의 다이아몬드를 사수하라!

전쟁이 한창인 시에라리온. 무기구입을 위해 밀수거래를 일삼던 용병 대니 아처(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감옥에서 `누군가 유래없이 큰 다이아몬드를 발견해 숨겼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다이아몬드 광산에서 강제노역을 하던 솔로몬(디몬 하운수)이 우연히 아주 크고 희귀한 다이아몬드를 발견한 것. 그는 이것이 난민이 된 가족과 소년병으로 끌려간 아들을 구할 수 있을 것을 감지하고 목숨을 걸고 숨긴다 . 아처는 다이아몬드 산업의 부패를 폭로하고 그 이면에 숨겨진 진실을 밝히기 위한 정보를 얻기 위해 자신을 찾아 다니던 기자 매디 보웬(제니퍼 코넬리)의 도움으로 솔로몬과 함께 반란 세력의 영토를 통과하기로 결정한다. 아처는 늘 죽음이 도사리고 있는 아프리카를 벗어나기 위해, 솔로몬은 가족을 위해, 매디는 진실을 위해… 그들의 운명을 건 위험한 모험이 시작된다!

한편 영화관 개봉 당시 ‘블러드 다이아몬드’의 총 관객수는 444,855명이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397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