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혜진 기자 = 대한민국 대표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위메프와의 제휴를 통하여 오는 6월 25일 11시 특가 딜 행사를 진행한다. 1인분가격 13,500원에 질 좋은 숯불돼지갈비를 무한으로 제공하는 명륜진사갈비는 이번 위메프 딜을 통하여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 1인 이용권(성인)을 50% 할인 된 가격인 6,700원에 제공한다.

임금님도 갈비와 고기를 먹기 위해 찾아왔던 명륜당의 진사식당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명륜진사갈비’는 22가지의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조리된 소스의 착한 맛과 더불어 철저하게 관리된 원육을 통해 건강하면서도 풍미가 느껴지는 고급스러움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바. 이번에 진행되는 특가 딜 행사를 통해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명륜진사갈비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셈이다.

가속화되고 있는 경제 불황 속에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질 좋고 맛 좋은 숯불돼지갈비는 명륜진사갈비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로, 많은 대중들에게 ‘가성비 갑(甲)’의 대표적인 메뉴로 사랑을 받고 있다.

‘명륜진사갈비 숯불갈비 무한리필 1인 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오는 2019년 6월 25일 화요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며, 선착순 6,000장 한정으로 판매된다. 또한 아이디당 1매 구매 가능하며, 2인당 1매 사용제한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면 더욱 더 즐겁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티켓의 유효기간은 60일로, 초특가 판매되는 당일 2019년 6월 25일부터 8월 24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특히, 명륜진사갈비 전국 매장에서는 총 상금 3억의 ‘갈비먹고 선물타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저렴한 가격에 식사도 즐기고 1등 경품인 현대자동차 KONA의 주인공도 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명륜진사갈비 마케팅 담당자는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에 많은 분들께서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숯불돼지갈비를 드시며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412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