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강민수 기자 = 최근 8년간 3,458명의 필기 합격자를 배출한 소방사관학원이 방문상담 핫 이벤트 진행, 상담을 받은 수험생 전원에게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소방사관학원은 6월 24일(월)부터 방문상담을 받은 수험생 전원에게 특별한 조건 없이 기초영어 인강 1개월, 기초 소방공무원영어교재(비매품), 소방공무원 학원에서 강의와 교재를 구매할 수 있는 10만원 학원 상품권을 100% 무료로 증정한다. 

시험 준비를 이제 막 시작한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한 기초 소방공무원 인강, 교재, 상품권을 100% 전원 증정 이벤트는 선착순 마감될 예정이다.

소방공무원 학원 관계자는 "6월은 2020년 상반기 9급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공부를 처음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며, "지금부터 시험 준비를 시작한다면 이론완성부터 문제풀이까지 10개월 만에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어 소방공무원시험난이도가 아무리 높아도 합격권에 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소방사관학원은 방문상담을 통해 소방공무원 특채 및 공채 수험생 개개인의 공부성향을 파악하여 수험생에게 맞는 합격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니 소방시험 전문가에게 상담도 받아 합격에 최적화된 학습 계획 세우고, 푸짐한 혜택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방사관학원은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책임지겠다는 마음으로 합격 시 수강료 100% 환급제와 불합격 시 수강연장 해주는 '必합격! 무조건 합격하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416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