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혜진 기자 = 토스 행운퀴즈에 명륜진사갈비가 등장한 가운에, 위메프에서는 명륜진사갈비 숯불갈비 무한리필 1인 이용권 반값 할인 행사에 돌입한다.

저렴한 가격에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로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 ‘명륜진사갈비’는 13,500원의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성인)을 위메프와의 제휴를 통해 최초로 50% 할인된 금액인 6,700원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명륜진사갈비는 진행되는 상품마다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토스 행운퀴즈를 함께 진행한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위메프 초특가 행사를 알리며, 명륜진사갈비의 숯불돼지갈비를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폭 넓게 제공하려는 취지이다.

6월 25일 화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진행된 명륜진사갈비 행운퀴즈는 총 6개의 퀴즈가 순차적으로 출제될 예정이다. 총 상금은 무려 3,000만원에 달하며 명륜진사갈비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명륜진사갈비는 1인분 가격 13,500원에 숯불돼지갈비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많은 대중들에게 가성비가 뛰어난 식당으로 입소문을 탄 곳이다. 최근에는 각종 유명인들이 방문한 곳으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그만큼 탁월한 맛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화학재료를 사용하지 않아 건강한 단맛과 짠맛의 황금비율을 통해 갈비의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배와 사과 등 22가지의 천연재료들을 사용한 명륜진사갈비만의 소스는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현재의 명륜진사갈비가 있기까지 톡톡한 몫을 해내고 있다.

또한 명륜진사갈비 매장을 방문하면, 총 상금 3억의 “갈비먹고 선물타자”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1등 현대자동차 KONA Premium 2명, 2등 최신노트북 100명, 2등 명륜진사갈비 5만원 상품권 1,000명의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국내 가맹점 300호점을 돌파한 명륜진사갈비는 전국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해외진출에 박차를 기하면서 베트남 호치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439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