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버지니아,LA,센프란시스코,라스베가스,하와이를 콘서트로 빛낸다.미스트롯 우승자들 콘서트 개최

[서울=내외뉴스통신] 김덕팔 기자=2019년6월24일  화제의 미스트롯 제작사(푸켓돌 스튜디오)에서는 송가인을 비롯 총6인의 미국콘서트 투어를 시작하는 에이젼트 계약서가 작성되어 공표됬다.

강남 학동로에 있는(주)포켓돌 스튜디오 김광수 총괄프로듀서와 미국현지 사정에 아주 밝은 레전드엔터테인먼트 김명철 대표간에 10월31일부터~11월18일까지 총18박으로 미주 5개도시를 돌며 미스트롯콘서트를 진행하기위한 에이젼트로 김명철 대표가 선임되며 위촉받는 그런 계약이였다.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을 비롯 정미애,홍자,정다경,숙행,그리고 떡집딸 김소유까지 6인의 콘서트로 전 미국을 달굴 예정이다.

그 동안 미국에서도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나서는 미국투어는출연가수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가보다.

세계최고 도시 뉴욕을 시작으로 워싱톤,버지니아와 바로 LA로 이동하여 공연후 센프란시스코를 터닝해서 하와이로 직행하여 와이키키해변에서 윈드서핑과 파도타기를 하는 미스트롯 6인의 모습을 볼수있지 않을까  하와이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김두연(63세,남)사장은 많이 기대된다고 전해왔다.

최근 전국투어 일정이 마쳐지는데로 미국으로 달려갈 6인의 미스트롯 우승자들의 공연이 기대되는 이유는 한국에서 충분히 무대에 오르며 실력이 급상승하고 있으니 미국공연은 품위있고 격조높은 공연이 될것이며 늘 고국가수 나훈아와 조용필을 그리던 한인 가슴에 "한많은 대동강아"를 열창하며 한국인의 SOUL을 느끼게 해주는 젊은 신세대들에게 동포들이 느끼는 점 이번엔 차원이 다를것이라고 김광수 총괄프로듀서는 목에 힘 주어 말했다.

이번 미국공연은 10월31일 20여명의 대규모 공연단으로 이미 오래전부터 미국공연의 선두기업인  레전드엔터테인먼트 김명철 대표가 단장을 맏는다.

사진촬영 김덕팔 기자

kingtvceo@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447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