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견과류 전문기업 ㈜오트리푸드빌리지가 오는 6월 25일부터 GS홈쇼핑을 통해 신상품 '고메넛츠 Ver.2' 출시한다.

고메넛츠 Ver.2는 기존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고메넛츠'의 상위 버젼으로 기존 6종에서 7종으로 원물이 추가됐으며 봉당 중량 역시 25g에서 27g으로 증량해 하루 한 봉으로 충분한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는 구성으로 마련됐다. 상품의 구성 또한 기존의 100봉 구성은 물론, 200봉 구성까지 늘려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신상품은 ㈜오트리푸드빌리지의 기본 방침인, 무염, 무설탕, 무첨가제를 고집하며 7종 원물에 55가지 이상의 영양성분을 담았으며, 기존 고메넛츠에서 추가된 '피스타치오'는 섬유소가 풍부해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기능과 심혈관 기능을 건강하게 유지해주는 성분이다.

아울러 질소충전과 금속검출기, 업계 최초의 자외선 살균시스템을 갖춘 ㈜오트리푸드빌리지는 사전유해요소의 발생원인들을 차단해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식품을 공급하기 위한 Haccp의 엄격한 안전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가장 안전하면서도 맛과 향 그리고 영양밸런스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상품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에도 맛있는 동반자가 되어줄 고메넛츠 Ver.2는 GS홈쇼핑 미리 주문하기로도 구매가 가능하며, 맛있고 안전한 제품을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4638

키워드

#경제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