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혜진 기자 = 많은 사람들이 한참을 줄서서 기다림에도 불구하고 찾는 맛집에는 특별함이 있다.  예전과 다르게 요즘에는 웬만한 음식점들이 다 기본 이상은 하기 때문에 소중한 내 시간을 대기 시간으로 할애할 만큼 고객의 입맛을 독보적으로 사로잡는 맛집은 흔치 않은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맛, 서비스, 양 어떤 한 부분이라도 고객의 니즈를 제대로 충족시키는곳이 있어 화재다. 주말마다 전국에서 찾아오는 손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호평을 받고 있는 김포 장기동 조개구이 맛집 '까조'다.

 

장기동 먹자골목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한 '까조' 이곳은 조개구이 무한리필 전문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싱싱한 조개를 마음껏 먹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맛집이다.

너무 저렴한 가격에 조개만 팔면 남는 게 없다고 말할 정도로 '까조'는 신선한 조개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무한리필이라고 해서 퀄리티를 낮춘 것이 아니라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관계자는 "조개 위에 치즈를 올려 먹거나 키조개를 토마토소스에 끓여먹는 요리에 이르기까지 가격과 질, 서비스 모두 100점 만점에 100점을 받고자 노력한다."며 "절대 무한리필만 강조하지 않는다. 당일 배송돼는 싱싱한 조개를 사용해 신선하면서도 속이 꽉 찬 탱탱한 조개를 맛볼 수 있는 것 또한 까조의 경쟁력이다."라고 말했다.

 

까조는 평일은 물론, 주말에도 전국에서 방문한 손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1인 23,000원이라는 가격에 키조개, 가리비, 동죽, 백합, 새우까지 맛볼 수도 있다. 무한리필이 싫거나 조개찜만을 원하는 손님들에게는 단품으로 황제조개구이, 황제조개찜, 황제조개찜세트도 판매를 하고 있다.

장기동에서 회식장소, 모임장소로 각광받는 조개구이 맛집 까조는, 싱싱하면서도 알찬 조개로 전국 각지 사람들의 입맛을 제대로 저격하는 '김포 조개구이 무한리필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465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