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혜진 기자 = ‘명륜진사갈비 반값’이 네이버 실시간 검색 전 연령대의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맛으로 대중들의 입을 사로잡은 대한민국 대표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해 많은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이와 동시에 위메프 반값 특가 딜을 진행하며 판매 10여분 만에 완판이라는 경이로운 기록도 달성했다.

총 3,000만원 규모의 이번 토스 행운퀴즈는 평소 명륜진사갈비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맞출 수 있는 문제로 준비되어 큰 호응을 받았다. 총 여섯 개의 문제로 구성된 명륜진사갈비의 토스 행운퀴즈는 다음과 같다.

첫번째 퀴즈는 명륜진사갈비의 CM송 중 빈 칸에 들어갈 가사를 입력하는 문제이다. ‘숯불돼지갈비는 명륜진사갈비, 무한으로 즐겨요 명륜진사갈비, 엄마아빠 아이도 명륜진사갈비, OOOOOO은 명륜진사갈비!’의 정답은 바로 ‘우리가족외식’이다. 명륜진사갈비의 전속 모델인 베리굿 조현이 불러 더욱 화제가 된 CM송이다. 한번만 들어도 흥얼거릴 수 있을 정도의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이다.

두번째 퀴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설수대 남매가 명륜진사갈비를 방문하여 먹은 음식에 대한 질문이다. 특히 수아가 명륜진사갈비를 이용해 만들어 먹었던 ‘갈비OO과 갈비버거’에 대한 퀴즈이며, 정답은 ‘초밥’이다. 수아의 먹방으로 네이버 실시간 검색 1위에 오르는 등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모은바 있다.

세번째 퀴즈는 현재 명륜진사갈비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에 대한 내용이며, “갈비먹고 선물타자” 이벤트를 통해 몇 명의 고객이 선물이 받을 수 있을까에 대한 질문이다. 정답은 ‘52108’이며, 숫자만을 입력해야 한다는 주의점이 있다. 현재 명륜진사갈비의 전국 매장에서는 총 상금 3억의 “갈비먹고 선물타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1등 현대자동차 KONA Premium 2명, 2등 최신노트북 100명, 3등 명륜진사갈비 5만원 상품권 1,000명의 경품이 걸려있다.

네번째 퀴즈는 다소 난이도가 있는, ‘명륜진사갈비 성인 정상가 + 위메프 특가 + 위메프 특가 선착순 인원’에 대한 문제이다. 정답은 명륜진사갈비 숯불갈비 무한리필 성인 정상가 13,500원, 6월 25일 단 하루에만 판매되는 초특가 6,700원, 선착순 6,000명 판매의 합인 ‘26200’이다.

다섯번 째 퀴즈는 명륜진사갈비가 처음으로 해외 진출한 나라에 대한 문제로 정답은 베트남이다. 명륜진사갈비는 최근 베트남 호치민 1호점을 오픈하며 해외진출에 박차를 기하고 있다.

마지막 퀴즈는 간단한 계산 문제이다. ‘R씨가 와이프와 고등학생인 아들, 4살인 늦둥이 딸’과 함께 ‘5번 리필, 음료수 8잔, 공기밥 5그릇’을 먹었을 때 결재해야 하는 가격에 관한 것이다. 정답은 ‘40500’이다. 명륜진사갈비는 성인 13,500원에 숯불갈비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5세 이하 아동은 무료이다. 또한 공기밥, 음료수, 셀프바는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즉, R씨, 와이프, 고등학생 아들만 13,500원 씩 지불하면 되므로 정답은 40500이 된다.

한편, 명륜진사갈비는 이번 토스 행운퀴즈를 통하여 ‘명륜진사갈비 숯불갈비 무한리필 1인 이용권(성인)’을 정상가 13,500원에서 50% 할인된 가격인 6,700원의 기회를 함께 제공하여, 큰 호응을 받고 있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475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