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피겨소녀’에서 싱어송라이터로 변신한 신지훈이 여덟 번째 자작곡으로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22일 음원 발표한 신곡 ‘나의 시점’은 신지훈이 처음으로 도전하는 록 장르의 곡으로 색다른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곡이다.

‘아직 너의 얘기 너의 사랑이 / 여기 내 두꺼운 일기장에 / 빈 페이질 찾아 매일 밤 펼칠 때마다 / 피하고 만 싶은 시간을 지나 …… 모른 척 등 돌렸던 헤져버린 나의 마음 / 웃으면서 추억할 잔인한 니 시점’이라는 가사의 흐름을 보면 잔잔한 발라드가 떠오를 수 있지만, 더 묵직하고 의미심장한 악기 사운드가 목소리를 감싸고 있다. 

2012년 중학교 2학년 재학 중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2’에 참가, 피겨 선수 활동 사실이 전해져 시청자 관심을 모은 신지훈은 고음 영역을 자유로이 오가는 가창력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2016년 첫 자작곡 ‘정글짐’을 발표하며 싱어송라이터로 변신한 후 최신곡 ‘나의 시점’에 이르는 동안 음악적으로 성숙해가는 면모를 보여주며 호평 받고 있다.

신지훈은 “한곡 한곡 열심히 담아내다 보니 벌써 여덟 번째 자작곡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가사만 보면 그냥 보면 특별할 것 없는 이야기인데 그 안의 어둡고 드러나지 않은 나의 마음을 표현했다”며 신곡 발표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첫 미니앨범 ‘청춘’의 보너스 트랙으로 발표된 신곡 ‘나의 시점’은 조만간 발매될 카세트테이프에도 수록될 예정이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495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