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천연소재 연구개발 전문기업 브라이언스랩은 콜라겐을 전문적으로 개발 및 판매하는 업체로, 자연계에 존재하는 다양한 천연자원을 발굴해 인류에게 보다 더 유익하고 안전한 소재로 식품과 화장품은 물론 의약품에도 적용할 수 있도록 원료화하는 연구개발(R&D)하고 있다.

현재 해당 업체는 샥스핀콜라겐 화장품 소재 개발과 전복과 해삼콜라겐, 해양성줄기세포 및 태반을 개발해 샥스핀콜라겐화장품 5종 유럽 CPNP 공인기관 skin lab 피부 무자극 패치테스트 통과하였으며, 샥스핀콜라겐화장품 5종 중국 CFDA 위생허가 획득한 바 있다.

피쉬콜라겐 브라이언스랩 관계자는 “자사는 설립 이후, 고객과 사회의 이익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며 발전해 왔다”며 “고객에게 지속적인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최고의 목표로 여기며, 소중한 천연자원을 이용한 최적의 안전한 원료 개발을 기반으로 우리의 삶과 생활을 더욱 더 풍요롭고 쾌적한 환경이 되도록 창출하고 발전시키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2017년부터 식물성콜라겐을 연구 개발하였으며, 올해 식물성콜라겐 식품 특허 1건 및 화장품 특허 1건을 출원하였고, 기업부설연구소로 인정받은 업체로 선정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브라이언스랩 내 천연자연연구원들이 항시 연구 중에 있으며 비건콜라겐 건강기능식품 6종, 일반식품 2종 약국납품 안정성이 다소 높은 업체로 알려졌다. 푸른지산약국 외 50여개 약국 납품 중에 있으며, 전남생물산업진흥원과 협약을 맺은 바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499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