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김결이 드라마 ‘조선생존기’ 배우진에 합류했다.

25일 소속사 DP스토리엔터테인먼트는 “김결이 현재 방영 중인 TV조선 주말드라마 ‘조선생존기’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영화 ‘악인전’, 드라마 ‘태양의 후예’, ‘별에서 온 그대’, ‘라이프 온 마스’, ‘복수가 돌아왔다’ 등에서 선 굵은 연기로 주목 받았던 김결은 극 중 조선시대 이방 역을 맡아 드라마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그는 탐관오리 사또 김순(정한헌 분)의 심복으로서 익살 넘치고 매끄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이는 데 일조했다.

특히 김결은 맡는 역할마다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출중한 연기력으로 현장에서도 좋은 평가를 얻고 있는 만큼, ‘조선생존기’에서 보여줄 그의 새로운 매력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김결이 출연하는 ‘조선생존기’는 가난하지만 단 한 가지 반드시 지켜야 할 것이 있는 2019년의 청춘 한정록(강지환 분)과 사람대접 못 받는 천출이자 애초에 가진 게 없어 잃을 것도 없는 1562년의 청춘 임꺽정(송원석 분)이 만나 펼치는 유쾌한 활극으로, 매주 토, 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505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