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여자)아이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Uh-Oh(어-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여자)아이들은 26일 0시 (여자)아이들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Uh-Oh(어-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신곡 'Uh-Oh(어-오)'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자유로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는 (여자)아이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기존 (여자)아이들과는 또 다른, 직설적인 가사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펼쳐질 것으로 예고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번 디지털 싱글 'Uh-Oh(어-오)'는 'LATATA(라타타)'와 '한(一)', 'Senorita(세뇨리타)'를 연이어 히트시킨 리더 소연의 자작곡으로,(여자)아이들 만의 세련된 감성으로 90년대 트렌드를 재해석하며 걸그룹으로서는 흔치 않는 붐뱁 장르에 도전, 연령 불문 전 세대의 취향을 완벽 저격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디지털 싱글 'Uh-Oh(어-오)'는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516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