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기자=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7월 2일 오후 2시부터 송도국제도시 미추홀타워 20층 미추홀관에서 "인천 기술이전 공동설명회 및 기술교류회" 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기술거래촉진네트워크사업에 대한 설명과 인천TP, 한국산업단지공단, 인천지식재산센터, 한국발명진흥회의 다양한 기술지원사업이 소개된다.

이어 정보기술(IT) 분야의 '에너지 고효율화 네트워크(인천대)', 나노기술(NT) 분야의 '나노센서(인하대)', 생명공학기술(BT) 분야의 '건강기능식품(명지대)' 등 경인지역 대학의 기술분야별 설명회가 열린다.

또한, 우수기술의 원활한 중소기업 이전을 돕기 위한 일대일 기술상담회도 진행된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인천TP 홈페이지와 기업지원정보제공 사이트 비즈오케이를 참조하거나, 인천TP 기업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기술이전 등과 관련해 일대일 상담을 원하는 기업은 내달 1일까지 참가신청서를 작성, 이메일로 신청접수 하면 된다.

인천TP는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우수기술 소개 및 이전을 통한 중소기업의 기술경쟁력 강화를 돕기 위한 자리" 라며, "중견․중소기업이 공공분야의 우수한 연구개발 성과물을 활용해 기술경쟁력을 확보하고 신성장동력을 발굴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고 말했다.


kimhm70@nbnnews.co.kr
hyung1016@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516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