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보자 등록 26일~27일
-맹정섭 건국대학교 특임교수와 한창희 전 충주시장....권리당원 선택은?

[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 더불어민주당 충주지역위원장 경선일정이 오는 7월1일~2일 권리당원(ARS) 투표로 결정되며,  맹정섭 건국대학교 특임교수와 한창희 전 충주시장이 당원의 선택을 받게됐다.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26일과 27일 후보자 등록을 접수후 경선날짜에 당원의 투표에 의거 선출된다.

이번 경선을 통해 지역위원장이 임명되면 민주당 당원 조직강화 및 지역내 활동의 영역이 지금보다는 현저히 높아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맹정섭 건국대 특임교수는 "지역의 모든 정치인들과 먼지까지 통합하겠으며, 여당 지역위원장으로 정부와 중앙당과 소통하는 지역위원회가 되겠으며, 충주발전을 위해 당원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전국에서 가장 민주적인 지역위가 되도록 하며 당원 중심, 소통 중심의 지역위원회를 만들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창희 전 충주시장은 "충주를 위해 못다한 일이 너무 많습니다. 지역위원장이 되면 내년 총선에서 기필코 승리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쌓아온 모든 인맥과 노하우를 충주를 위해 쏟아 붓겠다"고 말했다.

또한, "충주지역위는 사고당부로 지정되어 당원들의 자존심이 무척 상했습니다. 위원장이 되면 당원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당직자들의 화합을 최우선 과제로 삼겠으며, 민주당 당원들의 권익을 증진하고 충주를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한번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mbc032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526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