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모의토플,강사직접상담으로 성적고민 덜어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최근 교환학생과 유학, 해외취업, 이민을 희망자가 늘어나면서 아이엘츠, 토플을 준비하려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대구에서 제대로 시험을 준비하기 어려워 서울을 오갔던 학생들에게 동성로YBM의 단기속성고득점과정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또한 강사와의 직접 상담을 통해 공부하면서 어려웠던 점,시험정보,학습방법에 대한 컨설팅도 받을 수 있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대구아이엘츠 동성로YBM AN SAMUEL 강사의 GENTLE IELTS도 수강생들의 입소문을 타고아이엘츠 끝판왕으로 불리고 있다. AN SAMUEL 강사는 토익 990점과 토익스피킹 200점을 보유하고 있는 실력자로 미국 University of lllinois Urbana-Champaign 언어학 전공자이다.

이중국적 원어민 강사의 명확한 발음으로 원어민이 아니면 알 수 없는 패턴문장과 어휘전술을 익히고, 체계적인 문제유형분석과 오답풀이를 통해 초급자들도 문제풀이에 적응할 수 있게 한다.그리고 실전모의고사와 풀이를 통해1:1 피드백을 진행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다. 

지금까지 IELTS 과목에서 적용하지 못한 초단기 집중 프로그램을 활용한 단기 속성과정을 제공하고 있어 수강생들의 반응이 뜨겁다.

미국 ETS는 올해 8월부터 라이팅 영역을 제외하고 토플시험을 개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2006년 토플시험이 iBT로 개정된 이후 처음이다.

따라서 여름 방학 기간 동안 토플 시험을 준비해서 점수를 만들어보고자 했던 토플러들의 공부 계획에도 큰 변화가 필요하다.대구토플 전문 동성로YBM 김은지,김유진 강사가 NEW토플 대비 비법을 공개해 화제이다.

대구토플학원 몬스터토플 김유진강사는 “변화하는 시험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접근방식이 필수”라고 주장한다. 2006년 PBT/CBT위주의 토플시험이 iBT로 개정된 이후 10년 넘게 토플을 분석해온 결과,기존에 유행하던 단순 암기식의 템플릿 위주의 공부법으로는 스피킹과 라이팅 영역에서 고득점을 내기가 힘들어질 전망이다.

따라서 김유진 강사는 “새롭게 바뀌는 토플 시험 전반에 걸친 이해와 시험풀이 기술,그리고 어려운 토플 시험의 배경지식을 체계적으로 정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영어 교육으로 오랫동안 신뢰를 쌓아온 YBM어학원 동성로센터의 ‘몬스터토플’ 수업은 지난 10년간 변화해온 토플 시험 트렌드를 반영한 수업자료 및 족집게 강의로 최근 3개월 동안의 시험 트렌드를 분석하고 이에 맞는 수업을 수강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또한 김유진 강사의 1대1밀착 관리로지금까지 토플 성적을 내지 못해 고민하는 많은 수강생들에게 꼭 필요한 솔루션을 주고 있다.

대구토플학원 스마트토플 김은지강사는 이미 교환학생을 다녀온 친구 또는 선배가 추천하는 강의로 입소문이 났다. 계명대어학원과 동성로YBM에서 2011년부터의 강의경력으로 누구보다 토플의 과거와 현재를 꿰뚦어, 2019년 8월에 개정되는 토플시험에서도 김은지강사만의 수업스타일로 해법을 제시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초급종합반은 라이팅 에세이표현으로 문장쓰기,토플 보카준비,리딩유형파악부터 시작하여 영어 초급자들도 기본부터 토플시험을 준비할 수 있게 도와준다.

중급종합반은 에세이 하나당 2회 첨삭이 진행되는 전국 유일 첨삭시스템으로 강사의 철저한 첨삭이 이뤄지고, 주2회 무료실전리딩특강으로 누구나 빠르게 실전연습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리스닝은 문제유형파악과 문제예측 스킬을 공유하고 온라인 리스닝 스터디를 강사가 직접 관리하여 고득점의 산실로 불리고 있다.

올 여름방학부터 리스닝딕테이션(받아쓰기)교재를 직접 제작하여 수강생들의 리스닝 복습관리가 진행될 예정이다, 김은지 강사는 “스피킹은 짧은 시간에 아이디어를 도출해야하는 어려운 시험으로 오랫동안 분석을 통해 자주 기출되는 주제를 바탕으로 만능샘플답안을 준비했다”며 이 샘플답안으로 개정된 NEW토플에서도 좋은 성적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동성로YBM에서는 토플시험을 주관하는 ETS 공인 CBT센터를 통해, 수강생들에게 ETS 실전모의토플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공식실전모의테스트를 통해 인터넷 베이스로 실시되는 토플 실전 시험에 대한 감각을 익힐 수 있어,매달 스스로의 실력을 측정해 볼 수 있는 모의토플은 수강생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동성로YBM은 영어회화, 영문법,일본어로도 잘 알려져 있다.7월 여름방학대비 수강신청이 진행중이며 모바일, 홈페이지, 방문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개강은 7월 3일(수)이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550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