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주문진, 벽산블루밍 오션힐스 아파트와 함께 합니다.'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주)벽산엔터프라이즈가 시공하고 무궁화신탁(주)가 시행하는 ‘벽산블루밍 오션힐스’의 분양관계자들이 주문진읍 일대에서 시민들의 쾌적한 생활을 위한 쓰레기줍기 등의 클린캠페인과 분양홍보 활동을 진행중이라고 27일 밝혔다.

이날 청소에 나선 15여명의 분양관계자들은 견본주택 예정지인 주문진 중앙로사거리에서 시작해 주문진 수산시장, 주문진 종합시장, 원마트, 장성사거리 등 주문진읍 주요구간의 거리청소를 진행했다.

주문진 벽산블루밍 오션힐스 분양관계자는 "처음 거리청소를 기획하고 시작할 때는 분양홍보에 긍정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었지만, 청소를 하면서 함께 격려하고 동참하는 주민들의 뜨거운 반응에 감동하였으며, 진짜 깨끗한 거리에 집중하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며 “처음에는 의아해 하시던 주문진 일대의 주민분들도 시간이 지나면서 물을 주시고, 간식을 건네주시는 등 고마운 마음을 표시하며 거리 청소에 동참해주셔서 더욱 힘을 냈다”고 밝혔다.

이어 "주문진 아파트 벽산블루밍 오션힐스가 가고 싶은 주문진, 살고 싶은 주문진으로 바꾸는 결정적인 계기가 될 것이며, 주문진 벽산블루밍 오션힐스의 분양은 주문진의 주거 중심지로 상징적인 신호탄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문진 벽산블루밍 오션힐스는 입지적으로도 매우 우수한 여건을 갖추고 있다. 단지와 인접한 7번국도를 통해 속초와 양양, 고성이 위치한 북쪽지역, 강릉시와 동해시, 삼척시가 위치한 남쪽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여 생활권을 공유한다.

또한 단지 반경 500m 내에 주문진 수산시장, 종합시장, 주문진 초등학교, 농협하나로마트, 원마트, 주문진 버스터미널 등의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위치하여 도보이용이 가능하며 1km 내에 주문진 중학교, 고등학교 및 강원도립대학이 위치하여 학군 또한 우수하다.

7월 초 분양홍보관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벽산블루밍 오션힐스’는 총 3개동 113세대 규모로 강릉시 일대의 수요 및 선호도가 높은 아파트 평형대인 59㎡A, 59㎡B, 84㎡A, 84㎡B, 129A㎡, 129㎡B 형을 채택하였으며 각 평형대의 A, B형 타입 도입으로 탑상형, 타워형의 복합형태 단지배치를 구현해 수요자의 선택폭을 높였다. 자세한 사항은 강릉시 주문진읍 주문리 인근에 위치한 분양홍보관에서 사전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578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