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는 4개월여 기간 남은 2년제, 4년제 항공과 대학 수시 일정에 맞춰 오는 7월 6일일 주말과정부터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전문적으로 대비를 할 수 있는 신규 특별반을 오픈한다.

승무원학원 크루팩토리에서 신규 오픈하는 특별 대비반 과정 안에는 각 항공과에 대한 정확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 릴레이 입시설명회를 포함되어 있는데 약 30여개 학교를 선정하여 직접 교수님과 재학생들을 섭외하여 진행되며, 메인대학교 재학생 멘토링 특강, 레벨테스트를 통한 수준별 심화과정, 수시 원서지원 전략 설명회 등이 포함되어있다.  

크루패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 한 관계자는 “자체적으로 5월에 진행된 제5회 예비승무원대회에는 약 500여명의 전국에 있는 지원자들이 참여를 하였다. 이는 대학교들에서 진행하는 대회의 인원보다 많은 수치이기에 자신의 현재 위치와 수준을 가늠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이것을 바탕으로 지금부터는 자신이 의망하고 있는 목표에 맞춰 계획을 철저하게 세우고 보다 체계적으로 준비를 해나갈 필요성이 있다.”라고 말했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 대표강사인 송언정 원장은 “기말고사 기간으로 인해 지원자들이 준비 하는 부분에 있어 집중력이 떨어 질 수 밖에 없는 시기이다. 매년 서비스학과의 경쟁률은 올라가고 준비생들의 준비기간도 길어짐에 따라 남아있는 4개월이라는 기간은 매우 부족한편이다. 이 기간에 효과적인 준비를 위해서는 기본기와 자신에게 맞는 면접 방향, 스킬 부분을 여름방학 전까지는 완성이 되어야 한다”라고 전하면서 이번 특별대비반 개설에 대한 의의를 전했다.

소수정원제 승무원과외식 수업을 통해 1:1 개별 피드백 진행, 1:3 밀착코칭 관리 시스템을 통해 철저한 관리가 이뤄지고 있는 만큼 현재(6월 27일 기준) 특별 대비반 신청자들이 몰리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기말고사 후 참여를 원한다면 서둘러 문의 할 필요가 있다.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며, 이때 (서울 강남/인천,부천,부평) 승무원학원 가격(비용) 추천, 인하공전 수시등급, 장안대학교 항공관광과,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등 각 대학별 면접자료 신청도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584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