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름헬티 HACCP인증 "국내산 고흥 석류즙 선물용 패키지" 각광
푸름헬티 HACCP인증 "국내산 고흥 석류즙 선물용 패키지" 각광
  • 임지은 기자
  • 승인 2019.06.28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푸름헬티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석류에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다량 포함되어 있어 여성들의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최근 석류즙효능이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좋은 영향 가져다 준다고 알려지며 각광받고 있다.

다만 이러한 석류를 꾸준히 매일 섭취하는 것은 현실적인 어려움이 있으며, 먹을 수 있는 부분이 약 20%뿐이라 과일 그 자체로 영양분을 섭취하기는 어렵다는 단점이 있어, 이 때문에 석류즙 효능을 느낄 수 있도록 농축한 건강즙 등의 형태가 높은 수요를 보여 많은 이들이 석류즙추천을 하고 있다. 

특히 그중에서도 '푸름헬티'의 국산 고흥 석류즙이 많은 이의 이목을 끌고 있는데, 해당 석류즙은 싱그러운 바다 바람을 가진 청정 지역, 고흥에서 재배된 석류로 만들어져 수입산과 비교해 더욱 진하고 부드러운 맛이 난다는 특징이 있다.

푸름헬티 관계자는 “석류 껍질과 씨에는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타닌과 팩틴질 성분이 들어 있어 그냥 먹는 것보다는 즙으로 먹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다. 특히 자사의 석류즙은 보존제 사용이나 열처리를 하지 않아 원재료의 건강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보존했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특히 농장의 석류를 그대로 선물하는 것 같은 감각적인 패키지로 선물용즙으로서 대호평을 받고 있는데, 110ml로 용량이 많아 선물하는 이의 센스를 드러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온 추출 방식으로 영양 성분 파괴를 최대한 줄여 고마운 마음을 함께 전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푸름헬티는 자연을 담아낸 뷰티케어 브랜드로, 생산·제조·가공·보존·유통 등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위해 요소를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안전하게 관리함을 인정받은 HACCP 인증 시설에서 건강즙을 생산하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644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