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 급상승' 에이핑크 하영, 미모와 몸매 모두 사랑스러운 셀카... "계속 예뻐지는 막내"
'화제 급상승' 에이핑크 하영, 미모와 몸매 모두 사랑스러운 셀카... "계속 예뻐지는 막내"
  • 장혜린
  • 승인 2019.06.28 2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에이핑크 (오)하영의 여신 미모가 화제 급상승했다.

2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에이핑크 (오)하영'이 오른 가운데 에이핑크 (오)하영의 사진들이 주목받고 있다.

하영은 과거 인스타그램에 "%%"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하영은 시스루 상의로 볼륨 몸매를 드러냈다. 이와 함께 긴 웨이브 머리 스타일로 여신 미모를 자랑했다.

다른 사진에서 하영은 카메라를 보며 새침한 표정을 보여주고 있다. 오하영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원피스와 차분한 헤어스타일로 무대에서와는 다른 매력을 어필했다.

마지막 사진에서 하영은 자신의 휴대전화를 바라보며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 흰 티에 청바지만 입었을 뿐이지만 오차없는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여전히 아름다운 하영의 미모 역시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에이핑크 하영은 지난 26일 서울 동대문(서울 중구)에서 진행 된 맥앤로건-비키정 '크레이지튜드 페스티벌 2019' 포토행사에 참석했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66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