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서면 YBM 어학원의 토익팩토리팀은 짜임새 있는 커리큘럼과 다양한 혜택 등으로 지난 6월 런칭 빠른 상승세와 입소문으로 수강생들이 몰리고 있다.

이번 다가오는 여름방학과 하반기 취업을 목표로,여름 방학 동안 단기에 토익 목표 점수 달성을 할 수 있는 여러가지 팁을 공유 하고자 한다. 

서면토익학원 YBM 토익팩토리는 호주 시드니 대학에서 수학하신 L/C Sue(김수현) 선생님과 미국(인디애나-펜실베이니아 대학)과 한국 영어교육 대학원에서 영어를 정통으로 전공한 R/C 최영근 선생님으로 구성 되어 있다. 

일단, 토익팩토리의 철학은,가장 트렌디한 원리 이해 중심의 강의를 기치로 가장 빠르게 목표 점수에 달성하도록 강사들이 직접 관리하여 하여 대학생들과 취업준비생들이 필요한 필수 토익 비법들과 다양한 추가 자료, 무료 인강,무료 특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찍기식, 암기식 강의가 아닌 “영어의 원리를 논리적으로 설명하고 이에 대한 응용력을 키워 나가면서 영어라는 컨텐츠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 준다”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그 밖에, 모든 강의에 대해 복습을 할 수 있는 무료 복습용 강의와 각종 특강, 짤강 영상들이 각 선생님들의 개인 채널(온라인 카페)과 네이버 TV 캐스트, 유튜브 등을 통해 제공된다.

특히, 이번 2019년 7-8월 여름방학 등록생들 전원 “토익심화문법교재”와 해당 인터넷 강의를 평생동안 수강할 수 있도록 제공하며, 플래티넘 패키지 토트팩(토익트레이닝 패키지)를 신청한 친구들은,약점보완 패키지 자료집을 무료로 제공한다 하니,점수가 안 오를래야 안 오를 수 없는 탄탄한 커리큘럼과 컨텐츠가 보장된다 할 수 있다.
쓸데 없는, 교육과 상관없는,사은품들 보다, 이러한 강력한 컨텐츠가 수강생들 입장에서 최고의 혜택이라고 생각된다. 

현재 부산 서면토익학원 YBM 에서는 동시등록 시 토익응시권을 주는 프로모션과 최소 15% 이상의 할인혜택과 함께 서면 학원만의 추가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723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