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높은 기온과 습도가 계속되는 여름철은 자외선으로 자극받은 피부에 여드름 등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운 계절이다. 이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때문으로, 균형을 회복할 수 있는 화장품과 함께 피지나 땀을 깨끗이 씻어내는 클렌징 제품을 적절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케이스코가 '비즈 프리미엄 3종' 구매 시 폼클렌징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즈 프리미엄 3종은 퓨어 스킨, 모이스트 로션, 스팟 아웃 겔이 세트로 구성된 상품으로, 다년간의 연구를 거쳐 피부를 자극하는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한 민감성피부화장품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때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 동성제약의 '비즈 프리미엄 3종'이다. 해당 제품이 함유한 벌독은 트러블 예방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 개선을 돕는 성분으로, 유해 물질이 피부에 스며드는 것을 막는다. 비타민B가 풍부하게 함유된 벌꿀 추출물은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며, 풍부한 단백질 공급원으로 작용하는 로얄젤리 추출물은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 영양을 불어넣는다.

관계자는 “비즈 프리미엄 제품의 핵심 성분으로 꼽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고시한 미백 기능성 성분으로, 더운 여름철 심해지기 쉬운 피부의 붉은 기를 완화할 뿐만 아니라 피부 톤을 맑고 깨끗하게 만들어 준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3종의 구성 중에서도 '에이씨케어 스팟 아웃 겔'은 국소 부위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진정 스팟 제품으로, 태반 추출물을 함유한 영양 포뮬라가 여드름케어와 트러블관리를 집중적으로 돕는다. 퓨어 스킨은 효모발효여과물을 함유한 촉촉한 포뮬라로 피부 결을 부드럽게 정돈하며, 모이스트 로션은 피톤치드를 함유한 진정 포뮬라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따라서 매일 피부 건조가 악순환되는 분, 피부 톤 개선을 원하는 분, 예민하고 붉은 피부가 고민인 분, 전체적인 피부 밸런스 조절이 필요한 분 등이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전했다.

한편, 케이스코는 이외에도 폼클렌징 1+1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726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