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지난 1일 저녁 배우 류의현이 4억뷰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4(이하 연플리 시즌4)’ 특별편에 출연했다.

이번 ‘연플리4’ 특별편은 2019년 여름을 배경으로 ‘에이틴’의 류의현(차기현)-김수현(여보람) 커플과 ‘연플리’ 주인공 김형석(이현승)-정신혜(정지원) 커플의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다. 플레이리스트의 흥행 대표작인 ‘에이틴’과 ‘연플리’의 콜라보이기에 더 의미 있었다.

에피소드 속 두 커플은 파리바게뜨 매장 안에 마주앉아 서로를 향한 애정을 자랑하며 애정 배틀을 벌인다. 두 커플의 극 중 달달한 케미가 고스란히 전했졌다. 

특히 류의현의 눈빛, 말투, 행동 하나하나 특유의 사랑스러움은 ‘에이틴’ 극 중 여보차기의 남다른 커플 케미를 돋보이게 만들었다.

류의현은 차기현 특유의 낙천성과 엉뚱함으로 ‘에이틴1’에 이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으며 ‘에이틴2’도 성공적으로 마무리지었다. 

‘연플리’는 대학생들의 청춘 공감 멜로를 담은 작품으로 지난 22일부터 시즌4 방송을 시작해,  누적 시청량은 4억뷰에 달한다. 또한 현재 시즌2를 방영 중인 '에이틴'은 방영 2주만에 천만뷰를 넘어 신기록을 경신하며 2억뷰를 자랑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754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