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와 가족단위 피서객의 물놀이 장소로 제격

[보성=내외뉴스통신] 조일상 기자= 전남 보성군(군수 김철우)은 ‘보성율포해수풀장’이 오는 12일 개장해 8월 18일까지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율포해수풀장은 2017년 해양수산부 ‘관리우수 해수욕장’에 선정된 율포솔밭해수욕장과 맞닿아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율포해수풀장은 지하 120m 암반층 심해수를 사용하고 있어, 여름철 많이 발생하는 눈병, 피부병 등에 안전해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 어르신들이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다.

또한, 어린이풀, 성인풀, 파도풀, 유수풀과 아쿠아플레이, 해적선, 드래곤 슬라이드, 스페이스볼 등 신나고 안전한 놀이시설 뿐만 아니라 탈의실, 원두막, 식당, 매점, 수영복 대여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어린이와 가족단위 피서객의 물놀이 장소로 제격이다.

보성군 관계자는 “친절한 서비스 제공과 깨끗한 수질 관리를 위해 60여명의 안전지킴이들과 함께 막바지 개장 점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쾌적한 피서지로 잊지 못할 한여름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율포해수풀장은 전국적으로 널리 알려진 율포솔밭해수욕장과 2019년도 전남도와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한 여행지 율포해수녹차센터가 자리하고 있다.

또한, 비봉공룡공원, 비봉마리나, 득량만 바다낚시공원, 보성차밭, 한국차박물관, 봇재, 제암산자연휴양림 등 관광 명소와 인접해 있다. 아울러, 숙박시설로는 콘도, 민박, 야영장과 캠핑카가 있는 율포오토캠핑장 등이 있으며, 회천 수산물위판장에서는 제철 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kps2042@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810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