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가수 하은이 약 8개월 만에 비처럼 촉촉한 음색이 담긴 신곡으로 컴백한다.

지난 2일 인디안레이블 공식 SNS를 통해 하은의 새 디지털 싱글 ‘비오는 날 뭐해’ 발매 소식과 티저 이미지 및 무빙 티저가 깜짝 게재됐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비오기 전 하늘을 배경으로 펼쳐진 자줏빛 우산들이 걸려있다. 우측 상단에 적힌 하은의 신곡 타이틀 ‘비오는 날 뭐해’ 문구에는 비가 오는 듯한 효과를 줘 어딘가 아련한 분위기를 더했다.

티저 이미지는 비 오기 전 흐린 낮을 배경으로 했다면 GIF 형식의 무빙 티저는 같은 장소에서 어두운 밤을 배경으로 제작됐다. 줄에 걸린 작은 조명들과 자줏빛 우산들이 바람에 흔들리고 있어 여름밤 분위기를 한층 더 극대화시켰다.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쓴 하은이 선보이는 이번 신곡 ‘비오는 날 뭐해’는 ‘신용재’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솔로 곡으로, 음악 팬들의 기대감과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초여름의 낮과 밤을 촉촉하게 적셔줄 하은의 새 디지털 싱글 ‘비오는 날 뭐해’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815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