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실속 있는 가성비 제품을 제공하는 버블레스에서 이번 ‘버블레스 저분자콜라겐’ 출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버블레스 저분자콜라겐’ 은 분자 구조가 작아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사용하면서 콜라겐 합성의 기본 물질인 비타민C와 활력을 위한 비타민B군 까지 함유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버블레스는 이번 콜라겐 제품 출시를 기념해 ‘버블레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는 고객들이게 3,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자사몰에 포토리뷰 작성시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블레스의 한 관계자는 “콜라겐의 경우 25살 이후부터는 체내 생성량이 급격하게 감소하며, 40대에는 콜라겐 생성이 반토막이 된다. 따라서 꾸준히 콜라겐을 섭취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저희 ‘버블레스 저분자콜라겐’ 에는 콜라겐 외에 히알루론산까지 첨가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버블레스의 버블레스 저분자콜라겐과 다양한 이벤트는 버블레스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823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